정확한 정보

SK매직 서비스센터의 고장, 렌털 관련 문의 전화번호는 1600-1661입니다. 가스렌지나 정수기 등 SK 매직 제품으로 문의가 필요할 땐 전화문의 말고도 총 4가지 문의방법이 있습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문의 4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클릭 시 이동)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AS문의

 

 

 

1. SK매직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스레인지나 정수기 등 SK매직제품으로

고객센터 문의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땐 아래 4가지 방법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건 바로 아래의

전화문의입니다. 가장 확실하고 빠릅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1661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하여 상담사와

직접 대화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스레인지, 정수기 등 고장상담

또는 렌탈 내용 등

문의할 내용에 따라

아래를 보시고 전화문의하시면 됩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2) 온라인 상담

SK매직 웹사이트(www.skmagic.com)에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자주 묻는 질문(FAQ)을 확인하거나,

문의사항을 작성하여 상담사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앱

SK매직은 아래의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 관련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앱은 스마트폰의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A/S 센터 방문

제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나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

 

가까운 SK매직 A/S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센터 주소와 운영 시간 등은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울 A/S 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 SK플래닛 타워 7층

 

 

 

※ AS 접수 시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준비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보유 제품의 모델명
  • 고장 증상
  • 연락처
  • 주소
  • 사용 기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