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정보

신한카드 이용자라면 한번쯤은 고객센터(콜센터)에 연락취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오히려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에서 전화가 오는경우도 많습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관한 모든 것을 정리해보았으니, 필요한 정보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목차

  1. 신한카드 고객센터 시간, 전화번호
  2. 신한카드 상담원 바로 연결방법
  3. 신한카드 전화말고 다른 문의방법
  4. 1544-7000 전화오는 이유?

 

 

 

1. 신한카드 고객센터시간,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전화번호)

아래는 요약한 핵심정보이고, 정확한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전화번호는

신한카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카드 분실신고, 카드 신청이나 대출안내는

별도의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편리합니다.

 

  • 신한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신한카드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 : 1544-7000
  • 신한카드 카드분실신고 전화번호 : 1544-7200
  • 신한카드 카드신청 : 1661-8599
  • 신한카드 대출안내 및 금융신청 : 1588-0303
  • 신한카드 할부금융 : 1544-7100
  • 신한카드 공식홈페이지 : https://www.shinhancard.com/

 

 

2. 신한카드 고객센터/콜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00 입니다.

그렇다면 바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순히 아래 순서로 입력해주시면됩니다.

 

  1. 1544-7000 전화
  2. 키패드 숫자 2 입력
  3. 키패드 숫자 1 입력
  4. 키패드 숫자 0 입력

 

3. 신한카드 고객센터 문의방법

단순히 전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센터 문의도 가능합니다.

(전화 대기가 너무 길때 활용하면 오히려 더 빠르게 응대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방법

  • 채팅상담
  • 문의접수 (예전 이메일상담)
  • 전화상담

 

 

3. 1544-7000 (신한카드 고객센터) 에서 전화오는 이유?

최근 1544-7000 번호로 연락오는 경우가 있는데,

해당 번호는 스팸번호가 아니라 신한카드 고객센터입니다.

 

물론 영업성의 사유가 대부분이라, 스팸이라 받아들일 수 있겠지만

실제로 전화수신에 따른 피해가 있는 것은 아니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 고객센터에 문의하기전에!

신한카드에서는 고객분들이 자주하는 질문 10가지를 미리 답해둔 '자주하는 질문 FAQ TOP 10'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하기 전에 해당 항목을 잘 살펴보신후에 문의한다면 더욱 더 편하실거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